[도깨비] WBC 3월8일 호주 일본 분석[0]
조회:182추천:0등록날짜:2017년03월08일 17시44분
[도깨비] WBC 3월8일 호주 일본 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https://daumd08.net/toto_discuss/1645
도깨비 분석
3월8일 호주 일본 분석 시작합니다.
호주 일본 분석
와일드 카드를 쟁취하면서 다크호스로 불리우고 있는 호주는 라이언 롤랜드 스미스의 등판이 유력하다. 물론 트래비스 브랙클리의 등판 가능성도 있지만 실질적인 에이스인 롤랜드 스미스에 비하면 안정감이 떨어진다. 최근 마이너에서의 등판도 없긴 했지만 이스라엘의 에이스인 제이슨 마키처럼 호투의 가능성을 무시할수 없을듯. 베일에 싸여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호주의 타선은 와일드카드전에서 대단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다만 지금까지 상대한 팀의 레벨과는 다르다는게 문제일듯. 피터 모일란이 중심이 된 불펜진은 분명 기대를 걸수 있지만 변수가 되긴 어렵다.
호주 일본 분석
오래간만에 힘의 야구를 보여주면서 1차전 승리에 성공한 일본은 에이스 스가노 토모유키의 등판이 유력하다. 오오타니 쇼헤이의 부재 상황에서 실질적인 에이스의 투구를 보여줄수 있는 스가노는 연습 경기에서도 완벽에 가까운 투구를 보여준 바 있다. 이번 경기 역시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투구를 보여줄듯. 무엇보다 기대할수 있는건 일본의 타선이다. 전날 쿠바의 투수진 상대로 맹타를 휘두른 일본의 타선은 이전과 다르게 국제 대회에서도 빅볼을 구사할수 있음을 증명해 보였다. 허나 프리미어 12때부터 이어진 불펜 불안은 여전하다.
A조의 이스라엘과 더불어 B조의 호주는 이번 WBC에서 변수를 만들어낼수 있는 팀들로 지목되고 있다. 특히 메이저리그 출신 좌완 원투 펀치를 갖추고 있다는 점은 호주의 가장 큰 강점이 될듯. 그러나 스가노 역시 월드 클래스의 투수고 무엇보다 일본 대표팀은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국제 대회에서의 장거리포가 터지기 시작했다. 프리미어 12와는 다르다. 기세에서 앞선 일본이 승리에 가까이 있다.
추천 - 일본 승
추천 비추천
첨부파일
- 내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