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예선 - 3월 28일 크로아티아 vs 키프로스[0]
조회:398추천:0등록날짜:2021년03월27일 19시52분
월드컵예선 - 3월 28일 크로아티아 vs 키프로스
페이지 정보
본문
월드컵예선 - 3월 28일 크로아티아 vs 키프로스 경기분석 먹튀 방위대
◈크로아티아 (FIFA 랭킹 11위 / 패무패패패)
이전 슬로베니아 전에서 0-1 패배를 당하며 최근 A매치 3연패에 빠졌다. 최근 A매치 5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데, 그동안 포르투갈, 프랑스 같은 강팀을 상대했다는 핑계를 댈 수 있었지만 슬로베니아에게 패배를 당한 것은 변명의 여지가 없다. 비다(CB)의 노쇠화가 너무 많이 진행된 모습이고, 브라다리치(LB)가 U-21 대표팀에 합류하며 레프트백 자원이 바리시치(LB)밖에 없다는 점도 치명타가 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일격을 당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이번 명단에 포함됐던 페트코비치(ST)가 훈련 도중 부상을 당하며 페리시치(LWF)를 제로톱으로 배치하는 상황이 발생됐다. 모드리치(CM)가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에서 여전히 완벽한 볼 배급 능력을 선보이고 있지만 기동력을 위해 크라마리치(ST)를 측면에 배치하고 있는 것이 오히려 역효과가 되고 있고, 이번 경기에서도 무득점에 그칠 가능성이 있다.
◈키프로스 (FIFA 랭킹 100위 / 무패승패무)
이전 슬로바키아 전에서 0-0 무승부에 그쳤다. 하지만 완벽한 수비력을 선보였던 점은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다. 발렌티노스(CB)가 명단에서 빠졌지만 라이피스(CB), 소테리오우(CB), 코우술로스(CB)까지 3백을 구성하고 있는 선수들이 측면 수비수들의 실수까지 만회해주며 완벽한 수비력을 뽐냈다. 게다가 디미트리오우(GK)의 선방 능력도 수준급이라는 평가다. 이번 경기에서도 클린 시트 달성 가능성이 충분하다. 하지만 단순한 공격 루트가 계속해서 무득점에 그치도록 만들고 있다. 냉정하게 말해서 현재 명단에 포함된 선수들 중 골을 기대할 수 있는 선수는 소티리오우(ST)밖에 없다. 카스타노스(CM)와 아르티마타스(CM)의 볼 배급 능력은 수준급이지만 피타스(LWF)와 파풀리스(RWF)의 측면 공략 능력이 너무 떨어지는 만큼 또다시 무득점에 그칠 전망이다.
◈코멘트
승 접근이 올바른 방법이다. 기본적으로는 승 / 언더 ▼(3.5점 기준) 베팅을 추천한다. 크로아티아가 직전 경기에서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키프로스에게 패할 정도는 아니다. 키프로스는 단 1골도 기대할 수 없는 수준의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다. 블라시치, 모드리치 등 개인 기량이 뛰어난 선수들이 많은 만큼 크로아티아의 승리 가능성이 충분하다.
◈추천 배팅
[[승패]] : 크로아티아 승
[[핸디]] : -1.0 무승부
[[핸디]] : -2.5 키프로스 승
[[U/O]] : 3.5 언더 ▼
첨부파일
- 내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