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국내야구 한화(산체스) VS 엔씨(카스타노) > 스포츠 픽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오늘방문자: 268886명 어제방문자:274479명 전체방문자: 1966989572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 픽 게시판

6월 7일 국내야구 한화(산체스) VS 엔씨(카스타노)[51]
조회:126추천:0등록날짜:2024년06월07일 17시38분

6월 7일 국내야구 한화(산체스) VS 엔씨(카스타노)

profile_image

닉네임
직박구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평가하기
활동지수
계급: 대위 | 포인트:13,852 | 전체순위:703
작성글
작성글:197 | 댓글:124
소개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직박구리
댓글 51건 조회 126회 작성일 24-06-07 17:38

본문

https://daumd08.net/toto_discuss/76966

한화 : 산체스 2승 1패 3.35


엔씨 : 카스타노 3승 3패 3.97


한화의 산체스 선수가 복귀전을 치룹니다. 지난 16일 NC와의 경기에서 2이닝 4실점 후 팔꿈치 부상으로 강판됫으나 근 한달만에 마운드에 오릅니다.


엔씨의 카스타노선수는 연패저지에 나섭니다. 지난 1일 롯데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을 기록하였으며 6개의 삼진을 잡았으나 6개의 안타를 맞으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한화의 타선은 김경문감독 취임 이후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엔씨의 카스타노 선수는 4월 대비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엔씨의 타선괍 불펜은 상위권이라 할 수 없는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9.5 오버

추천 비추천
내댓글 보기  

댓글목록

profile_image

한템포업님의 댓글

한템포업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국야 드가자!!!

profile_image

하고싶다님의 댓글

하고싶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시구녀 이쁘네 ㄷㄷ

profile_image

사리사리님의 댓글

사리사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오버 기원!! 가쯔아!!!!!!!!!!!

profile_image

핵심자원님의 댓글

핵심자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산초 나쁘지 않은데

30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앗싸가오리님의 댓글

앗싸가오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최소실책 한화 이글스.. 낯설다...

profile_image

국뽕짬뽕님의 댓글

국뽕짬뽕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강인권 경질시키려고 일부러 저러는건가 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낙장불입님의 댓글

낙장불입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엔씨 진짜 경질하는건가 감독..말 많던데

profile_image

건들면터져님의 댓글

건들면터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사구출루 ㄷㄷ

profile_image

오링님의 댓글

오링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ㅋㄹㅋㄹㄹㅋㅋㅋ 주석아 잘햇어 ㅋ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바람따라서님의 댓글

바람따라서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카스테라 구속이 맛탱이갔네?

profile_image

단짠단짠님의 댓글

단짠단짠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아 지금공 안치면 머치노 은성아

profile_image

배팅따라님의 댓글

배팅따라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은성이가 분위기 망쳤네

profile_image

뽀나스님의 댓글

뽀나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최인호 안타

profile_image

뽀나스님의 댓글

뽀나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ㅅㅅㅅㅅㅅㅅㅅㅅ

39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뽀찌주라님의 댓글

뽀찌주라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한화 오늘 회장님 오셧나 ㅋㅋㅋ먼데 ㅋㅋㅋ

profile_image

토토먹튀님의 댓글

토토먹튀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도루 실패~~아숩네~~그래도 2점 뽑았으면 됫다 ㅅㅅ스근하네 초반

profile_image

오라버니님의 댓글

오라버니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편하게쳐ㅜㅜ거누양ㅠ꼭 홈런아니여두대,,부담갖지망

profile_image

가시나무새님의 댓글

가시나무새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여기서 역전타 나오나???

98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라이센스님의 댓글

라이센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응~택도없쥬~?

91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벤투님의 댓글

벤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캬 시화니형 한방 쳐줘!

profile_image

레알마드리드님의 댓글

레알마드리드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은성아 집중해 만두야!!

profile_image

한번에털자님의 댓글

한번에털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지금 한방에 흐름 가져온다 침착하게 때려야지

profile_image

베팅하자님의 댓글

베팅하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은성이 욕심부리네

87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토토전문님의 댓글

토토전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실투 하나만! 실투 한개! 딱한개!

profile_image

한판더님의 댓글

한판더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그냥 쏙 드가뿌네 에혀 ㅠㅠ

profile_image

토토한판님의 댓글

토토한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탱구 이스끼 사고치려고 하네

profile_image

파리생제르맹님의 댓글

파리생제르맹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조아조아 점수 더 내보자

profile_image

레게노님의 댓글

레게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산체스 슬슬 힘빠지나보다 ㅅㅅ

profile_image

백전무패님의 댓글

백전무패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건우야 한건해줄거라 생각했는데 ㅠㅠ

profile_image

브라질님의 댓글

브라질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진혁이가 희플을 칠수 있을지

profile_image

도박천국님의 댓글

도박천국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진혁아 희플도 못치면 2군이다

profile_image

바나나킥님의 댓글

바나나킥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하석주 잘좀하자 ....

profile_image

베팅님의 댓글

베팅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참 노시환은 4번은 아니다

profile_image

핸디캡님의 댓글

핸디캡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한화불펜 쓸만한넘이 딱히없긴해...

profile_image

한번따자님의 댓글

한번따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매 이닝 출루하니 홈므로 끌어들여봐라. 질때는 개인 스탯 삼가하고 힝빼고 치자

profile_image

또라이몹님의 댓글

또라이몹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페라자 타석 서나?

profile_image

한방터져님의 댓글

한방터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아이고 아깝다 진짜;;;

100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슬롯님의 댓글

슬롯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오늘 점수는 한화가 아니라 엔씨가 다 내주네 껄껄

profile_image

핸섬가이님의 댓글

핸섬가이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이야 연타석 홈런 ㄷㄷ;;;;대박이네 데이비슨

profile_image

한폴더님의 댓글

한폴더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이야 시원한게 치네 ㅅㅅㅅㅅㅅㅅㅅ

35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봄날님의 댓글

봄날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시원시원해서 좋다 홈런 ㅅㅅ

profile_image

출금님의 댓글

출금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개주석이 말아먹었다

profile_image

한탕벌자님의 댓글

한탕벌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삽질할때 만나서 스웝했어야지 빈등할때 만났네ㅋ

profile_image

돈벌기님의 댓글

돈벌기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이닝소모를 너무 해서 이겜 페라자 나와도 한번이나 치려나

profile_image

배팅따라님의 댓글

배팅따라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페라자 안 쓰겠네.

56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우승하자님의 댓글

우승하자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2점 코앞에 두고 언더냐 설마

profile_image

사리사리님의 댓글

사리사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언더스멜 아주 찐하죠 ㅡㅡ ㅈ됫죠 ㅂㅅ들

47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뽀나스님의 댓글

뽀나스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오늘은 빠따 좀 맞자ㅡㅡ

profile_image

벤투님의 댓글

벤투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한화 진짜 기회못살리네 ㅋㅋㅋ하 진따 타자들

profile_image

레게노님의 댓글

레게노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언더 진짜 ㅡㅡ 하 징하다 빙시새기들 ㄹㅇ

profile_image

닥터슬럼프님의 댓글

닥터슬럼프 자기소개 평가하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추천0
반대0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검색

Total 10,504건 1 페이지
스포츠 픽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공지]
운영진
04/05 688741
10504 17:28 56
10503 11:24 15
10502 06/18 22
10501 06/18 88
10500 06/18 25
10499 06/18 27
10498 06/17 36
10497 06/16 48
10496 06/16 101
10495 06/16 45
10494 06/15 95
10493 06/15 42
10492 06/14 47
10491 06/14 112
10490 06/13 55
10489
댓글(37)
06/13 92
10488 06/12 50
10487 06/12 107
10486 06/11 54
10485 06/11 120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TAO 라바카지노 강남벳 페가수스 판도라 히츠 대물카지노 업카지노 타워벳 마카오 페스타 볼트카지노

다음드는 게시물을 제공하는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라이브티비는 게시물에 대한 법정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