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BJ갓보스의 오늘의 분석입니다. ? 김준호 vs 남기웅
김준호는 최근경기 프로리그 최다승왕에 올랏고 프로토스 동족전에서 깔끔 한경기력들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준호의 장점이라고하면 기동럭을 밑바탕한 견제와 전투인데 점추와 분광사도 이 기본유닛으로 상당한 피지컬을 보여주고있지만 단점은 무모한 견제와 앞점멸 이그림으로 좋앗던 분위기도 역전을 당하는 그림이 나왓을정도로 고질병입니다. 또하나의 단점은 분명 단판전은 잘하고 실력도 좋습니다. 하지만 여러번의 경기가있는 GSL 은 시간이 지날수록 지치는 모습들이 자주보여졌고 오늘의 컨디션을 봐야하겠지만 CJ팀에서 유일하게 믿을수있는 선수는 김준호 밖에없죠
남기웅은 최근 경기에서 좋지못한 모습들로 경기를 가져왔고 저그전이나 테란전이 많았던 선수입니다. 프로토스 동족전에서는 크게 경기를 갖지않은 상황에서 올라왔는데 전적들이 많이 좋지 못한선수입니다. 동족전에서의 경기력은 항상 분광기를 관리를 잘못했엇고 분열기싸움이 있다면 변수가 많겠지만 현제는 분열기싸움이 아닌 조합위주의 싸움이 됩니다. 남기웅이 할수있는 판단들은 피지컬적인요소나 운영은 스스로도 안될거라 판단을 하기때문에 판짜기 형식의 올인성 플레이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경기에서 그날의 컨디션이 가장중요하며 동족전입니다. 김준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현성민 vs 박령우
현성민은 저그 동족전에서 박령우를 프로리그에서 잡은 경기가 있습니다. 분명 타종족전보다 저그전을 잘하는 선수는 맞는데 그 경기내용은들은 타이밍러쉬및 올인성플레이들이 많이나옵니다. 즉 운영적인 요소보단 그전에 경기를 끝낸다는것이죠 저그전에서 운영으로 넘어가는것이 많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현성민의 판짜기나 동족전이 쓰나미를 낼수있는 것이죠.
박령우 현제 인정하기 힘들지만 저그원탑을 군림하고있는데 박령우또한 도깨비중 도깨비로 분리를하고있습니다. 분명 피지컬과 경기력은 좋다고 생각을 하나 기복과 판짜기에 매우 취약한 모습들이 있어 믿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저그 동족전은 피하는게 상책 !
패스입니다.
스타2 의 모든경기를 다가서 이득을 보려 하지마십시요
|